300x250

 안녕하세요! 감자입니다!

처음으로 글을 쓰네요..

스스로의 스터디 기록을 남기기 위해 시작했던 블로그 업로드가 어느새 일정한 루틴이 되었고 부족함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제 공간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힘이 되는 댓글들을 남겨주시는 덕분에 더욱더 동기를 얻어 이 만큼이나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용기를 내서 조금 욕심을 내어 볼까 합니다.

제가 스터디하면서 아쉬웠던 점 중 하나는 공부해 볼 예제가 많이 부족하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제를 한번 직접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저와 같은 고충을 느끼는 또 다른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서 예제 사이트를 개설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이나 정보는 대부분 초보자분들께 맞춰 작성되는 편인데, 해당 예제 사이트는 초보자보다 왕초보인 입문자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시작해 열심히 작성 중이라 미완성이지만 그래도 혹여나 미리 말씀드리면 관심 있으신 분들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글을 먼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피드백이나 의견 환영합니다. )

제가 아직 부족함이 많아 부끄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예제 완성도를 채워 정식으로 소식 전해드릴 수 있을 때 다시 한번 공지하겠습니다. 감자 감자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밑에 사이트 클릭해 주세요!! 


https://sites.google.com/view/gamja-project


 

 
 

ABAP 초보 예제는 총 48개 정도 되지만, 앞으로 더 채울 예정...!! ( 관심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

ABAP 중급 예제는 만드는 중입니다.
ABAP 고급 예제는 만드는 중입니다.

728x90